본문 바로가기

Mac & IOS

맥에서 신용카드 결제 가능한 오픈마켓

2016년 10월 28일 기준


이 글은 맥과 IOS를 지원하는 카드사를 이용하고 있는 전제하에 작성된 글임

-------------------------------------------------------------------------------------------------------------------------


https://pixabay.com/photo-1369111/




 국내에 최저가 검색을 하면 여러 오픈 마켓이 나오는데


몇몇 오픈마켓은 협력하고있는 OO페이 XX페이 같은 결제 시스템을 강요 하는 경우가 있다.


맥 사용자 입장에서 팝업이 뜨면서 "맥에서 결제가 가능하다." 라고 표시하면 반가운 마음에 클릭을 하게 되는데


실상은 협력하는 핀테크 업체의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게 만드는 것이다.


그 사이트들은 내가 몇년전 부터 맥을 쓰는 과정에서 정상적으로 결제를 했던 사이트들 이였다.



 최저가 차이가 500원 이상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그냥 맥에서 결제시스템을 하나 더 쓰는 것보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결제가 되는 방식이 편리하다.



 오늘 물건을 사면서 다시한번 불편함을 느껴 정리를 하고자 한다.


조건은 다음과 같다.


1. 다나와 최저가 검색에 나오는 오픈마켓 중.

2. 맥 OS에서 별도의 결제 시스템 없이.

3. 카드사의 결제 앱을 통해 빠른 결제가 가능한.


사이트는 아래와 같다. 암기해서 클릭을 여러번 하는 수고를 하지 말자

(리스트에 없는 사이트라도 맥OS에서 무통장 결제나 휴대폰 결제가 가능하다.)


2017년 2월 13일 기준 오류 없이 맥OS 시에라에서 카드 주문이 잘되는 오픈 마켓


- 옥션

- 지마켓

-인터파크